가야산 만물상
◈가야산 만물산 산행[2010년 10월 16일 (토) 시청산우회]
▶ 일시 : 2010년 10월 17일 (일) 07:00~ 20:40 (산행시간 09:40~16:10)
▶ 코스 : 백운동 관리 사무소 → 서성재 → 칠불봉 → 상황봉(우두봉) → 해인사
▶ 거리 :
▶ 날씨 : 쾌청
▶ 산행소감
모처럼 화창한 가을날 시청 산우회와 함께 한다. 년초에 계획했던 와룡산 50회는 물리적으로 어렵게 되었고 핑계 같지만 올 여름 날씨가 전혀 협조를 해 주지 않았고 개인적으로는 와룡산 50회라는 사슬에 묶여 지리산을 한번도 오르지 못하는 부작용도 있어 오늘은 절경으로 이름난 가야산 만물상을 37년만에 개장한 지난 6월 12일 다음날 오른후 석달여만에 다시 찾는다.
무너져버린 신체 리듬을 회복하고 간기능 회복이라는 목적도 있고 아무래도 속이 욕을 할것 같이 10월 한달을 절주키로 한지 보름째 되는 날이라 산행이 상당히 수웛하다는 느낌이든다.
지난번 산행때는 서성재에서 포기하려 했었는데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칠불봉을 오르고 상황봉을 지나 해인사로 하신길을 서둘렀다. 등산 가방에 술이 없으니 가벼울수 밖에 없고 술을 안 먹으니 편하기 이를데 없도다.
기획실에서 M/T를 겸해 직원들이 참여를 하였고 금자축산에서 저녁을 마치고 구 삼천포 청사에 도착하니 거의 9시 가까운 시간이다,
수림 사우나에서 샤워를 마치고 무슨 청승으로 1시간 반이나 헬스를 하고 나니 11시가 다 되어간다,
늘상 만취해 귀가하던 놈이 맨정신으로 늦은 시간에 집에 들어서니 마눌이 눈이 휘둥글해져서 어디갔다 오느냐고 의아해 한다, 내일은 옥태랑 산에 가기로 했기에 짐정리를 마치고 잠자리에 든다.